- 어린 시절부터 포근한 남자가 이상형인 그녀들을 위한 남자 코디

그야말로 떠나고 싶은 화창한 날씨다. 특히나 이런 날씨를 즐기기 위해선 그에 맞는 스타일 또한 갖춰져야 더욱 완벽한 날씨를 즐길 수 있다.

ⓒ 올젠

 

더군다나 이때의 봄 패션 스타일이 어떤 부류에겐 인생의 기회로 다가올 수 있을 만큼 중요하다. 이들은 바로 회사원도 아닌 다름아닌 ‘대학생’이다. 캠퍼스룩이라는 용어가 있을 만큼 사복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스타일을 정립해나가는 중요한 시기인 대학 시절. 따라서 어디서든 썸 타고 싶은 그들을 위한 매력적인 남자 캠퍼스룩에 대해 공부해보자. CC는 물론 썸 하나는 분명 생길 것이다.

의류 및 신발 ⓒ 올젠 / 시계 ⓒ 아이스워치 / 가방 ⓒ 브루노말리

 

1. 그녀들의 로망을 자극시키는 가디건의 놀라운 효과

여성들에겐 어렸을 때부터 공통적으로 이상형이 있다. 바로 ‘포근한 남자’다. 이 포근하다라는 말엔 다정함도 있고 낭만도 있고 그야말로 복합적인 의미들이 담겨 있다. 그리고 그 모두를 충족시켜줄 아이템으론 단연 가디건을 빼놓을 수 없다. 보기만해도 포근한 니트 소재에 지적인 느낌을 더해주는 버튼 가디건을 입은 남자는 바로 그녀들의 이상형을 똑 닮았기 때문이다. 여기에 위트를 더해주는 티셔츠나 편안한 워싱진을 매치하고 센스있는 로퍼와 시계 등을 더해준다면 그녀들의 로망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남자 가디건 코디가 완성된다.

2. 학생다우면서도 젠틀한 느낌을 선사하는 점퍼와 셔츠의 조합

완연한 여름 날씨라고는 하지만 사실 기상청도 가늠하기 어려울 정도로 변덕스러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특히 밤에는 쌀쌀한 바람이 저절로 옷깃을 여미게 한다. 따라서 이때는 가벼운 아우터를 항상 소지하는 것이 좋은데, 이때 입기 좋은 것이 바로 스타디움 점퍼다. 흔히 야구점퍼라고도 하는 스타디움 점퍼는 디자인 자체가 캐주얼함을 지녔는데, 여기에 잔잔한 패턴과 컬러가 돋보이는 깔끔한 셔츠를 매치해준다면 성숙한 느낌을 더해주기에 딱이다. 따라서 이를 조화로운 하나의 패션으로 완성해주는 스니커즈나 크로스백 등을 활용해 어딘가 멋져보이는 선배나 듬직한 동기의 모습을 연출해보자.

출처 : 스냅맨즈스타일

원문보기 : http://zine.istyle24.com/Fashion/FashionView.aspx?Idx=28315&Menu=7&Page=25&Field=T&Key=&OrderId=1

#bysumi #바이수미 #바이수미장수미 #남성패션 #남자코디 #남자옷잘입는법 #옷잘입는법#데일리룩 #데이트룩 #ootd

​​

https://www.bysumi.com/

 

바이수미, bysumi

일상을 축제처럼, 매일 조금씩 취향이 스타일이 품위가 드러나도록 고전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이너 잡화드랩드 입니다.

www.bysumi.com

바이수미, bysumi

일상을 축제처럼, 매일 조금씩 취향이 스타일이 품위가 드려나도록

고전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이너 잡화드랩드 입니다.

 


WRITTEN BY
바이수미
소중한 사람에게 하는 이야기가 있는 의미있는 선물. 당신의 하루가 축제이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