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워커는 실용적인 측면과 디자인적 측면을 동시에 만족 시켜주는 가을/겨울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단지 패션뿐만 아니라, 실용적 측면에서의 다양한 특성들로 추운 날씨에 안전하게 날 수 있게 한다.

캐주얼 스타일이든 포멀한 스타일이든 부츠는 필수 아이템이다.

쌀쌀한 날씨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워커/부츠 트랜드와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하자.







1. Dress Boots



남자 워커 / 부츠가 꼭 캐주얼에만 어울리는 것은 아니다.

윙팁부츠로 대표되는 드레스부츠는 몇년전부터 남자 워커 패션에 있어서 큰 유행을 보여주고 있다.

윙팁부츠뿐인가, 이 외에도 처커부츠, 더비부츠, 옥스포드 부츠등 수트와 슬랙스에 잘 어울릴 부츠는 넘친다.


오피스룩, 스마트 캐주얼에 완벽히 대응하여 주중에는 포멀한 느낌을 살리고 주말에는

인디고진과 항공봄버자켓, 가죽자켓등을 매치해 캐주얼한 스타일을 살릴 수 있다.

턴업 슬랙스 혹은 치노, 인디고진의 롤업은, 부츠를 같이 스타일링 하는데 있어서 필수이다.


아래는 드레스부츠를 코디한 스트릿 사진들이다

그레이 모직 턴업 슬랙스 혹은 짧은 기장의 슬랙스와 클래식한 매치.롤업 인디고진과

카고팬츠와의 캐주얼한 조합도 눈여겨 볼만 하겠다.


LOOKBOOK : Street Style



2. Hiking Boots


최근 몇시즌에 걸쳐 남성복시장에서 아웃도어의 약진은 대단했다.

부츠도 예외가 아니었는데, 세련되고 견고하며 실용적인 이 아이템이 유행하지 않을 이유는 없다.​

​이때까지의 일반적인 부츠와는 다른 매력으로, 파카와 봄버와 같은 아웃도어 패션과 아주 좋은 궁합을 보이며, 포멀한 슬랙스와 코트에도 무리없이 착용가능하다.

LOOKBOOK : Street Style



3. Workwear Boots

일반적으로 널리 알려진 부츠인 워커웨어 부츠. 힘들고 거친노동을 위해 설계된게 시초다.

그렇기에 내구성만큼은 으뜸이라고 볼 수 있겠다.

현대에 와서 이런 남자 워커부츠는 패션과 기능 사이에 완벽한 균형을 보여준다.

관리만 잘 해준다면, 평생 여러분의 발을 책임져줄 아이템.

가죽자켓, 롤업 인디고진, 야상등등 캐주얼하고 거친 남성적인 복장에 잘 대응한다.

슬림 스트레이트 인디고진, 블랙진은 워커부츠와 최고의 코디가 될 것.

LOOKBOOK : Street Style

출처 : 넥스트스타일 FASHION TIPS

원문보기 : https://nextstylemag.com/%eb%82%a8%ec%9e%90-%ec%9b%8c%ec%bb%a4-%ed%8c%a8%ec%85%98-%ea%b0%80%ec%9d%b4%eb%93%9c/




WRITTEN BY
바이수미
소중한 사람에게 하는 이야기가 있는 의미있는 선물. 당신의 하루가 축제이길 바래요.

,